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써보니 좋았던 물건들 리뷰

써보니 좋더라 3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녹물 방지)

728x90

작년 이었던 거 같아요

인천 등 지역 수돗물에서 깔따구 유충이 발견됐다고 해서

한참 이슈였던 거 같은데...

 

제가 살고 있는 경남도 문제가 없진 않겠지요

밝혀지지 않았다고 해도요 ㅜㅜ

 

 

https://www.fnnews.com/news/202104191406407364

http://www.ichannela.com/news/main/news_detailPage.do?publishId=000000255162

 

관련 기사 링크인데요

검색 창에 "깔따구 유충"이라고 치면

기사가 엄청 많이 나오네요!!

 

올 해는 점검이 잘된거 같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역시 걱정이 됩니다.

 

특히 아기 키우는 집에서 쓰는 물에 벌레가 떠다닌다면.. 녹물이 나온다면..

더 불안하더라구요 ㅜㅜ

 

정수장에서도 이물질이 발생할 수 있지만

집까지 오는 배관에서 녹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깐요!!

 

최근에 저도 이런 경험이 있어서 

 

이 제품 리뷰를 해보게 되었어요!!

 

작년 깔따구 기사 나올 때 구매했던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입니다!!

 

 

 

<링크 연결 됐습니다. 구매 원하시면 사진 클릭>

 

저희 집이 한 지은 지 3년 정도 된 아파트거든요!!

나름 새 아파트인데... 최근에 아파트 단지에서 무슨 배관 청소인가를

했다는거 같은데 간지 한 달 정도 된 필터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남편이 놀라서 벌써 이렇게 됐냐고 하더라구요!!

 

저번에 6개월 쓴 필터 수준이라고요 

사진으로 보여드립니다!!

샤워기에서 꺼낸 필터입니다. 안쪽에 쇳가루가 보이더라구요. 저희 집이 그렇게 오래된 집이 아니라 배관이 심하게 부식은 안됐을 텐데..
깜짝 놀랐어요!! 남편이 새거랑 비교해 주네요, 교체한지 1개월 밖에 안됐다는데요 ㅜㅜ

 

 

진짜 너무 심하지요??

이 제품 사용하지 않았다면 모르고 넘어 갔을 거예요 

 

오래된 아파트는 배관 문제도 있을 거 같아요

저는 지금 욕조 샤워기에만 쓰는데

세면대에도 써보려고 해요!!

 

피부에 트러블 원인이 이런거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에 많은 제품이 나오던데 

저는 닥터 피엘 제품 추천드려요!!

 

 

<링크 연결 됐습니다. 구매 원하시면 사진 클릭>

6개월 세트로 사면 꽤 오래 쓰더라구요

 

이상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